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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A/S 신청방법

A/S 접수 전 ‘자주 묻는 질문’ 게시판에서 증상 및 수리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.
  • A/S 신청
    1 A/S 신청

    고객센터(1533-2532)로 연락 주세요.
    *반드시 제품 발송 전에 접수

  • 택배 예약
    2 택배 예약

    CJ대한통운(1588-5353)으로 ‘착불’로 보내주세요.
    *타 택배사 이용 시 ‘선불’로 배송
    *성함, 연락처, 제품 상태를 메모하여 동봉

  • 제품 배송
    3 제품 배송

    제품을 포장하신 후 퓨론 서비스센터로 보내주세요.
    주소 : (우)08513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,
    A동 910~912호 (1533-2532)

A/S 유의사항

  • 정상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한 제품 하자의 경우에만 교환 또는 A/S 진행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 낙하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무상 A/S가 불가합니다.
  •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/AS는 제품 수령 후 30일 내로 가능합니다.
  • 제품 본체만 보내주시고, 다른 부속품 등은 자택에서 보관해 주세요.
  • 무상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입니다. 보증기간 동안은 무상으로 수리되며, 이후에는 유상 수리됩니다.
  • 단,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, 분실, 소모품 교체 등은 제품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미만의 경우 무료 배송되며 이후에는 유료 배송(착불) 됩니다.
  • 고객 사정에 의해 제품 수령이 불가한 경우, 6개월 이후 폐기됩니다.
  • 제품 출고 후 수령 시까지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되며,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