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A/S 문의

A/S 주소지가 궁금해요 열기
(우)08513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, A동 910~912호 (T:1533-2532)
A/S 방법이 궁금해요 열기
A/S는 퓨론 고객센터로 제품 입고 후 수리하여 다시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는 시스템으로,
반드시 고객센터(1533-2532)로 사전 연락하여 A/S 신청·접수 후 제품을 발송해 주세요.
무상 A/S기간이 궁금해요 열기
퓨론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간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단,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및 기계 결함 발생 시에는 제품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  • 원하는 답을
    찾지 못하셨나요?
  • CS센터
    문의하기
    1533-2532 평일 11:00-17:00 (점심 12:00-13:00)
    주말 및 공휴일 휴무